BRAND IDENTITY


브랜드소개

─────


BRAND IDENTITY

mimi Crispy POP OVERVIEW

미미뻥은 1990년부터 30여년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 본격적인 브랜딩화하여 사업을 전개했습니다. (주)다니엘컴퍼니의 식품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글로벌 불황 기간 중에도 직영 브랜드샵 · 마트 및 백화점 · 약국 · 샵인샵 · 체인 유통 등 다양한 매장에서 판매 중 이며, 기존 노점의 간식으로 인식되던 곡물가공식품 뻥튀기의 새로운 제품 가치와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2024년 12월 15일 집계 기준 9,512,370봉의 누적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0,500여개의 구매 고객의 리뷰를 통해 4.93점의 뻥튀기 부분 최고점을 달성 하였습니다. 또한 재구매 고객 대상 92%의 높은 재구매율로 상품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 2024년 12월 15일 누적판매 -

9,512,370





세계 최초 17가지 곡물을 담은 미미뻥!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제조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17가지 곡물을 담은 프리미엄 뻥튀기 11.5Cm의 크기에 99.9%의 엄선된 곡물을 듬뿍 담았습니다. 아삭 바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전 공정에 습도를 예민하고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전용기기를 사용하여 3번 구워 맛있는 미미뻥을 만들고 있습니다.

무설탕! 무사카린나트륨! 무색소! 무보존료! 순수한 곡물의 맛을 담았습니다.

무설탕! 무사카린나트륨! 무방부제! 무색소! 그리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도 없는 미미뻥 순수하고 은은한 곡물의 맛을 살린 뻥튀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한민국의 대표간식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발한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