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DENTITY
브랜드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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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IDENTITY
MIMIPOP OVERVIEW
미미뻥은 1990년부터 30여년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 본격적인 브랜딩화하여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주)다니엘컴퍼니의 제품에 대한 철학과 올바른 경영을 바탕으로 코로나 팬데믹 기간 중에도 300여 점의 다양한 마트 및 백화점 입점 · 샵인샵 · 체인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기존 규격화 되지 않은 곡물가공식품 뻥튀기의 새로운 제품가치와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2023년 10월 04일 집계 기준 4,001,354봉의 누적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6,500여개의 구매 고객의 리뷰를 통해 4.95점의 뻥튀기 부분 최고점을 달성 하였습니다. 또한 92%의 높은 재구매율로 상품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 2023년 10월 04일 누적판매 집계기준 -
4,001,354 봉 판매!


1. 세계 최초 17가지 곡물을 담은 미미뻥!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제조되고 있습니다!
매번 원료가 수급될 때 마다 제품제조담당자가 직접 좋은 품질의 곡물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17가지 곡물을 하나하나 공수하는 것은 적지 않은 정성이 들어갑니다. 각각의 곡물 별로 배합 전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배합 비율과 각 곡물 하나 하나 수분량을 맞추는 작업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특히 곡물의 공수는 수확시기 - 작황상황 - 유통과정에 따라 일정치 않기 때문에 각각의 온도를 맞추어 배합하고 살짝 볶거나 굽는 공정을 통해 각 곡물마다 정교하게 도출된 최적의 수분율과 공정도를 맞추어 원료를 준비합니다.
2. 무첨가의 원칙으로 뻥튀기의 새로운 기준과 고급화로 고객의 인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미미뻥의 제품은 기본적으로 곡물의 본연의 맛을 살려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타사 제품제조사 들이 공정의 간편화를 위해 사카린나트륨을 사용하여 제품의 맛을 내고, 유통의 편의성을 위해 보존료(방부제)를 첨가하고, 원재료의 원가절감을 위해 곡물의 대량 구매함으로써, 제품의 맛이 떨어지고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들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미미뻥은 그때 그때 정량의 원료를 공수하여 신선함을 높이고, 無설탕 - 無사카린나트륨 - 無보존료 - 無색소를 모든 제품의 제조원칙을 기본으로 제품을 제조합니다.

